◆ 오뚜기 냉동만두 ‘열라만두’

오뚜기가 오뚜기 열라면의 화끈한 맛을 만두로 구현한 ‘열라만두’를 출시했다.  

‘열라만두’는 오뚜기의 인기 라면인 ‘열라면’의 맛을 만두로 출시한 제품이다. 열라면 베이스 분말에 돼지고기와 양파, 양배추, 대파, 무 등 다양한 채소로 조화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열라면의 맛있는 매운맛에 하늘초 고춧가루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화끈한 맛을 살렸다.  

진공 반죽을 이용하여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가 일품이며, 군만두로 튀기면 바삭 하게 즐길 수 있고 찜기에 찌면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가 가능하여 더욱 편리한 제품으로, 맥주안주로도 좋고 전골요리에 넣어 조리하면 더욱 화끈하고 맛있는 만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열라만두’는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 빙그레 단지우유 ‘밀크티맛단지’

빙그레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으로,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내 이 제품을 출시했다.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즉석음용음료)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여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는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됐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