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전문가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정보 '한가득'

 

[금융경제신문=민경미 기자] 돈벼락 맞는 재테크 비법이 영상을 통해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금융경제신문의 동영상 ‘돈벼락’은 부동산, 증권, 재테크 고수들과 손잡고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부자 되는 동영상 프로그램 ‘돈벼락 인터뷰’는 1월 14일 문을 열었습니다. 

첫 방송은 허준열 투자의 신대표님의 오피스텔 투자로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투자 광풍이 불었던 '오피스텔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돈벼락 인터뷰’는 금융경제신문 홈페이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카카오뷰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린이, 부린이, 주린이 등 부동산과 주식, 재테크 초보는 물론 투자 경력이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전해드릴 계획입니다.

‘돈벼락 인터뷰’는 기존 언론과는 달리 실제로 투자를 통해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투자를 하고 있는 전문가나 투자로 부자가 된 사람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생생한 정보를 다루겠습니다.

코인, NTF, 그림 조각 투자 등 코로나 이전에는 관심이 많지 않았던 디지털 투자에 대한 내용도 담겠습니다.

‘돈벼락 인터뷰’는 전문성이 뛰어난 출연자들이 출연해 일반 투자자들의 고민을 대신 질문해 드리는 시간도 갖겠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금융지수가 우간다 수준이라는 충격적인 보고서가 있습니다. 지난 해 부동산, 주식 광풍이 불었지만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어도 시장이 좋아서 운 좋게 성공한 사람도 많았습니다.

워렌버핏은 하락장일 때 돈을 번 사람을 최고의 실력자로 인정했습니다. 그는 “수영장 물이 다 빠졌을 때 누가 수영복을 입지 않았는지 알 수 있다”고 했지요.

‘돈벼락 인터뷰’는 돈과 관련된 모든 주제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시청자 여러분이 가장 편한 SNS플랫폼에서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부자가 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