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로카앱서 매주 금요일 명품 선착순 50% 할인

(사진= 롯데카드 제공)
(사진= 롯데카드 제공)

[금융경제신문=송진우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서 매주 금요일 롯데ON 판매 명품을 선착순 50% 할인해주는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디지로카앱 디지로카 큐핏(CuFit) 서비스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열리며, 롯데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달 이벤트 상품은 ▲구찌 가방, 미우미우 카드지갑(10월 6일) ▲프라다 카드지갑, 가방(10월 13일) ▲구찌 카드지갑, 버버리 가방(10월 20일)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가방(10월 27일)이다. 선착순 인원은 상품별로 상이하고, 매주 이벤트 상품은 같은 주 월요일부터 디지로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3만·5만원권을 선착순 12% 할인 판매한다. 단 롯데ON ID당 1만원권은 1일 최대 3매, 3만·5만원권은 1일 최대 1매 구매할 수 있고,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 큐핏은 롯데ON 전체 7000만여개 상품 중 고객 취향에 딱 맞는 상품과 브랜드를 실시간 추천하는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는 20~40대 인기 명품 브랜드와 트렌드 상품을 추천해주고 이를 선착순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의 더 만족스러운 쇼핑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