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크리스마스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파리바게뜨가 ‘It’s Show Time’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제품을 공개하고,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올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강조했다.

먼저 ‘윈터베리 타르트’는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을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다. 바삭한 타르트지에 풍미 가득한 바닐라 치즈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한다. 빨간색을 활용해 홀리데이 오너먼트 모양으로 구현한 ‘홀리데이 오너먼트’는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였다.

또한 귀여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표현한 케이크로는 노란별이 달린 트리에 아기 곰돌이 장식으로 깜찍한 모습을 구현한 ‘별 아래 꼬마 곰’과 피스타치오 시트에 딸기 콤포트, 피스타치오 크림 등 진저맨 선물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이 있다.

여기에 가성비 제품인 ‘해피메리’ 시리즈도 선보였다. ‘해피메리 스노우맨’은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포슬포슬한 눈사람의 질감까지 살렸으며, ‘해피메리 루돌프’는 초콜릿 시트와 초콜릿 크림 케이크를 동글동글 귀여운 루돌프 모양으로 구현했다. 초콜릿 버터 케이크 ‘해피메리 홀리데이’는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아몬드의 은은한 풍미를 맛볼 수 있게 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크 케이크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경우 채널별로 20~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다음달 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 제품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