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첫날부터 400여명 몰려… AI 생성 타투 이미지에 놀라움 표시

지난 9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행사장 임프린투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모여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지난 9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행사장 임프린투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모여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LG생활건강이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를 세계 최대 규모의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4에서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행사 첫날인 지난 9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행사장 임프린투 부스에는 일반인 관람객, 언론인, 바이어 등 가계각층의 고객 400여명이 방문해 임프린투가 현장에서 그려내는 아름다운 타투 도안을 보고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들은 특히 도안 대부분이 인간이 아닌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나타냈다.

미국인 관람객 마리 앤(Mary Ann)씨는 “AI로 만든 타투 이미지를 내 몸에 그린다는 컨셉이 정말 놀랍고, 인상적인 경험이었다”며 “타투에 열광하는 10대, 20대 등 젊은 세대들이 특히 환상적(Amazing)으로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임프린투는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엑스포 지구 라이프스타일 구역에 있는 임프린투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CES 행사 현장에서 바로 임프린투를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판매와 대량 구매를 위한 바이어 상담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임프린투는 지난해 5월부터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 세계 44개국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태국 엠스피어몰 등 국내외 다양한 체험관을 통해 경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