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설 연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매일유업의 상하농원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행사들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마련했으며, 먼저 설 연휴 기간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상하농원에서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 ‘상하 청룡의 볼’ 스탬프 미션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미션 수행 후 용볼 뽑기를 받아 소원 트리에 소원을 비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설 연휴 동안에는 전통놀이, 제기 왕대회와 윷놀이 체험 등의 행사가 농원 곳곳에서 펼쳐지며 농원을 돌아다니는 청룡을 찾아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수제공방 제품의 미식 체험을 통해 공방의 가치를 전달하기도 한다.

온라인에서도 상하농원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4일 수요일 11시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설 특집 갑진년 값진 상하농원 선물세트 라이브방송’에서는 수제 햄&치즈 고급 세트부터 장수사과, 유기농 레드향, 군고구마 양갱 등 최대 2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왕, 소통왕, 고객 리뷰를 선정해 푸짐한 선물도 준다.

한편 지난 17일 건강한 식재를 사용하는 상하키친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와 만나 리뉴얼 됐다. ‘상하키친x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고창 갯벌의 신선한 바지락과 주키니로 맛을 낸 봉골레 오일 파스타와 섭씨 400도 이상 참나무 장작 화덕 6종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