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금융경제신문=송진우 기자] KB증권은 오는 3월 15일까지 금융상품 통합 이벤트 ‘뭉쳐야 쏜다! 시즌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2일 KB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처음 선보인 ‘뭉쳐야 쏜다! 시즌1’ 이벤트는 시행 후 9영업일만에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가입금액 134억원을 기록하며 목표금액 100억원을 조기 달성했다. 또한 같은 해 11월 추가로 진행한 ‘뭉쳐야 쏜다! 시즌2’ 이벤트도 8영업일만에 가입금액 115억원으로 조기 종료되며 인기를 이어갔다.

KB증권은 작년 고객참여형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더욱 확대된 혜택으로 ‘뭉쳐야 쏜다!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

‘뭉쳐야 쏜다! 시즌3’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매체를 통한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전체 가입금액 200억원 달성 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 비중에 따라 총 2000만원의 리워드를 배분하여 지급하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해 보다 규모 및 금액을 2배 확대하여 시행한다.

만일 고객이 목표금액 200억원의 0.05%인 1000만원 상당의 금융상품에 가입했다면 그 비중에 따라 현금 리워드 총액 2000만원 중 1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1억원(목표 가입금액의 0.5%)이면 10만원, 3억원(목표 가입금액의 1.5%)이면 1인 최대 수령 한도인 30만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참여고객 중 3월 22일 잔고 기준으로 전체 가입금액 상위 20명에게 최소 5만원에서 최대 3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으로는 KB증권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중 1개 이상의 상품을 100만원 이상 가입하고 3월 22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금융상품(펀드, ELS·ELB, 장외·장내채권) 전체 가입금액이 목표금액인 200억원을 달성할 경우 모든 혜택이 4월 5일 내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안내 페이지 내의 ‘My참여현황’과 ‘이벤트 현황’을 통해 전체 참여고객 중 나의 등수와 목표금액 달성현황을 매일 조회할 수 있다. 국내 거주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KB증권 MTS ‘KB M-able(마블)’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더불어 새해를 맞이해 총 2024명에게 이벤트 신청만 해도 금융상품 쿠폰 1만원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응모권을 제공하며 당첨시 펀드·ELS·장외채권 쿠폰 1만원권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하우성 KB증권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작년 ‘뭉쳐야 쏜다’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이번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상품 가입 경험과 혜택을 드리고자 더욱 확대하여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차별성 있는 금융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