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금융경제신문=송진우 기자] KB증권은 MTS ‘KB M-able(마블)’내에 국내선물옵션 화면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4월 12일까지 ‘깨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증권은 ‘KB M-able’의 국내선물옵션 화면 리뉴얼을 통해 현재가, 주문, 계좌·손익, 잔고·주문내역 등의 주요 기능을 사용자 편의에 기반해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개선했다. 이를 기념해 KB증권은 영업점·비대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깨비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4월 12일까지 ‘KB M-able’을 통해 국내선물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KB증권에 국내파생 사전교육&모의거래 이수 정보 또는 타사거래 거래확인서 최초 등록 시 고객 전원에게 국내주식쿠폰 3만원을 증정한다.

세 번째는 이벤트 기간동안 선물 약정금액 1000억원 또는 옵션 약정금액 20억원 이상 거래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을 5명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비대면 국내선물옵션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이나 지난해 1월 1일부터 지난 4일까지 거래가 없었던 영업점·비대면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월요일·목요일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에 대해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KB증권에서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KB M-able’ 국내선물화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만의 차별화되고 고객 친화적인 화면 기능을 제공해 국내선물옵션 거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증권 국내선물옵션 계좌는 MTS ‘KB M-able’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