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가 올해 9급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예측해 주는 ‘풀서비스’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3일 시행되는 국가직 9급 행정직, 기술직 공무원 임용시험 응시자들이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합격을 예측해 향후 진행될 시험을 빠르게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공단기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풀서비스를 시행한 브랜드로 많은 표본을 가지고 있어 정확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기술단기 역시 합격 예측을 분석하는 평가 연구팀의 경력이 약 20년에 달해 다양한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응시자는 풀서비스를 통해 직렬·과목별 성적 분포도와 체감 난이도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지역·성별·가산점·답안을 입력할 경우 백분위 및 석차와 함께 합격 예측 구간도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인기 강사진의 총평과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공단기와 기술단기의 풀서비스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등의 식음료 프랜차이즈 기프티콘 증정이나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공단기 캐시 제공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풀서비스가 오픈되는 당일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해 채점을 마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와 신세계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행정직군의 공단기 및 기술, 간호직군의 기술단기의 풀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는 약 35만명으로 많은 분들께 인정과 사랑을 받아와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여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시험도 잘 준비하기 바라며 풀서비스로 정확하고 빠르게 합격을 예측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