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2024년 1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경찰공무원 시험은 오는 16일 필기시험, 25일부터 체력시험, 5월 20일부터 면접시험 일정으로 진행된다. 체력 검정의 경우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3일 뒤부터 시작돼 응시생들은 필기 합격 여부를 빠르게 확인하고 실기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이용한다.

경단기 풀서비스는 2014년 8월 이후부터 현재까지 누적 이용자 수가 약 21만명에 달하며 빅데이터와 많은 표본을 보유해 적중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직렬별 실시간으로 합격 예측이 가능하며, 간소화된 데이터 입력 방식으로 시험 및 성적 분석 결과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경단기는 응시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시험이 종료된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경단기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시험 문항에 대한 총평 및 분석과 함께 참여 시 도미노, 굽네치킨 등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예약한 풀서비스로 당일 채점을 완료하는 수험생을 추첨해 아이패드, 신세계 상품권, 굽네치킨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커뮤니티에 풀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해도 스타벅스, 공차, BHC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풀서비스로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해서 이후 실기와 면접도 체계적으로 준비해 합격의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다양한 혜택과 응원을 전하고자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