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의 2024년 봄 시즌 ‘타임 투 러브’ 캠페인 화보에 등장한 배우 정소민이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로엠의 2024년 봄 시즌 ‘타임 투 러브’ 캠페인 화보에 등장한 배우 정소민이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이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하고 2024년 봄 시즌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15일 이랜드에 따르면 로엠의 올해의 키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Love is All)’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해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봄 시즌에는 타임 투 러브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뮤즈 정소민은 화보에서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따뜻한 봄을 표현했다.

타임 투 러브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으로 화사한 컬러감에 업그레이드된 핏이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 및 정장 셋업 등 봄 시즌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그 중 트위드 라인은 섬세한 소재와 핏 설계는 물론 여성스러운 디테일까지 갖춰 로맨틱한 무드를 살리는 동시에 간절기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더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정소민이 로엠의 로맨틱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뮤즈의 활약을 기대하며 올해에는 로엠의 채널 확장에도 집중해 고객 접점을 더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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