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버서더 가수 아이유가 바람막이 제품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버서더 가수 아이유가 바람막이 제품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가수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이랜드에 따르면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의 뉴발란스 대표 바람막이 상품이다.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뉴발란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뉴발란스는 톤온톤 배색의 블랙 컬러 상품으로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블록코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한편, 아이보리 컬러를 통해선 클래식하면서 레트로한 느낌을 내세우고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 화보와 함께 봄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컬러 배색 디자인에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뉴발란스 바람막이를 통해 취향에 따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유 화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과 헤리티지 웜업 자켓, 컬러블록 웜업 자켓 등 다채로운 바람막이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