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하정이 미쏘의 제품을 활용해 봄에 걸맞는 옷차림을 하고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배우 윤하정이 미쏘의 제품을 활용해 봄에 걸맞는 옷차림을 하고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데이트(Spring Date)’ 룩북을 선보였다.

20일 이랜드에 따르면 이번 룩북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3’의 윤하정이 모델로 나서 ‘러블리(Lovely)’, ‘캐주얼(Casual)’, ‘쿨&시크(Cool&Chic)’ 세가지 컨셉으로 봄에 활용할 수 있는 미쏘의 신상품들을 소개했다. 소개된 상품은 트위드 재킷을 비롯해 블루종 재킷, 테일러드 크롭 재킷 등 아우터웨어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 이너웨어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윤하정은 미쏘의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모델로 이번 협업을 통해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올 봄에는 윤하정이 소개한 화사한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룩을, 블루종 재킷과 슬랙스로 시크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윤하정과 협업한 컬렉션은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인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