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상백 선케어 라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왼쪽부터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 상백선크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상백 선케어 라인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왼쪽부터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 상백선크림·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유해 환경에서도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 건강을 기대할 수 있는 상백 선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2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 상백크림은 설화수의 대표 럭셔리 선케어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한 상백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 등 3가지다. 기존 2가지 제형에 워터 프루프 타입의 플루이드 제형이 추가됐다.

특히 상백 선케어 라인 각 제품에는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 효과와 함께 UVA와 UVB 자외선, 적외선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먼저 상백선크림은 12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수분 밀착 선크림이다.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가 가능하며, 5중 방어막을 통해 피부 밖에서는 유해 환경을 차단하고 보습 효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상백톤업선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베이스 메이크업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로션과 같은 부담 없는 질감으로 피부 톤을 정돈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상백선플루이드는 워터 프루프 선플루이드 제품으로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 표면에 잘 남지 않아 지성 피부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나라 고유의 도자기가 지닌 비정형 곡선을 닮은 용기 디자인도 독특하다.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은 29일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됐고, 다음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