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의 립 신제품 윤조립밤(왼쪽)과 퍼펙팅 립컬러 연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의 립 신제품 윤조립밤(왼쪽)과 퍼펙팅 립컬러 연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했다.

19일 아모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설화수의 신제품 윤조립밤은 설화수 브랜드에선 처음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고,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를 표방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으로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며,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를 함유해 입술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중 윤조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해 입술 주름 케어와 수분감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입술 수분 볼륨을 더해주는 콜라겐 성분과 잔주름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홍삼 사포닌 성분을 조합하고 바르기 편한 스틱 제형으로 태어났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돼 메이크업하기 좋은 밑바탕으로 가꿔주며 ’000 클리어’,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000 클리어’는 잠들기 전 바르는 립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설화수의 디자인 모티브인 달항아리 모양의 패키지도 적용했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안색을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도록 한다.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했으며,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도록 유지되게 해준다. ‘310 테라’, ‘999 로즈’, ‘520 앰버’, ‘460 베리’, ‘370 피오니’의 5가지 색상으로, 손으로 빚은 듯한 비정형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흙으로 백자를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설화수의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는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을 단독으로 사전 출시하며, 오는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다음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