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사진=동성제약 제공)
이지엔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사진=동성제약 제공)

[금융경제신문=박일규 기자] 동성제약은 자사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탈색약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와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2종이 리뉴얼 출시됐다고 13일 밝혔다.

블랙빼기 라인은 누적 판매량 290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며 새롭게 출시된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와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탈색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영양 가득 오일 4종(마눌라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이 함유된 크림 포뮬라로 모발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탈색으로 인한 손상을 줄여준다. 또 별도의 열처리 필요 없는 높은 탈색력으로 얼룩 없이 셀프 탈색이 가능하다. 더불어 닥터본드 헤어케어 키트를 함께 담아 No.1 앰플이 모발 손상은 낮추고 보색 샴푸로 노란기 없이 애쉬한 모발로 탈색이 가능하다.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파우더 타입으로 개별 포장돼 원할 때 원하는 양만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부분만 하이라이트 탈색할 때 적합하다. 특히 원하는 부분만 바르기 적합한 특수 설계 브러쉬가 들어있어 이어링 탈색, 발레아쥬와 같은 부분 셀프 탈색에 용이하다.

더불어 단백질 2종(콜라겐, 케라틴), 식물성 아미노산 콤플렉스 4종(소이, 밀, 쌀, 귀리), 식물성 오일 5종(동백, 올리브, 아보카도, 해바라기씨, 달맞이꽃) 함유로 모발 손상이 적은 탈색약으로 닥터본드 No.7 오일샴푸도 함께 동봉돼 탈색 후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두 제품 모두 기존 용량 대비 150%가 증가했다.

동성제약 이지엔 상품기획자는 “이지엔은 탈색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이번 리뉴얼의 경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평소 탈색에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모발 손상 없이 집에서도 편하게 셀프 탈색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고 트렌드에 맞는 하이라이트 탈색도 손쉽게 해볼 수 있게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